World
게임이 진행되는 레벨과 모든 액터 그리고 시간, 물리 등의
오브젝트 집합을 의미한다
Toolbar > Settings > World Settings를 통해 설정을 할 수 있다
Level
가상 세계를 담당하는 3차원의 공간으로 Viewport를 통해 보이는 공간이다
단위는 cm이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Outliner에
기존에 레벨을 구성하던 액터(흰색 이름)와
동적으로 생성된 액터(노란색 이름)들이 구분되어 표시된다
추가적으로, 레벨에 사용되는 에셋은 .umap 에셋이다
Actor
월드를 구성하는 단위 개체이다
Time
가상 공간에서 흐르는 시간으로 단위는 초이다
또한, 시간이 흐르는 속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Physics
월드 공간에 배치된 액터들 사이의 작용을 의미한다
해당 액터에 Collision 정보가 있다면 물리적인 작용이 발생한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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